검색창

검색창

주문/입금/결제 목록

  1. 셀젠 공식 쇼핑몰에서는 모든 제품 구매 시마다 구매 금액의 3%를 적립해 드리며,

    리뷰 작성,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으신 적립금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
  2.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처리되오나,

   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또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익월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, 해당 카드사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에스크로란 온라인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를 보호하기 위한 매매보호 서비스로,

    쇼핑몰에서 구매자가 지불한 대금을 은행이 우선 보관하고,

    구매자가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고 확인 한 후 은행이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급하도록 한 거래 안전 장치입니다.

    에스크로 서비스는 5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 시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,

    신용카드 구매 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4.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

    반드시 고객만족센터(080-702-7093)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5. 가상계좌 오류 시 계좌로 입금하시면 확인 후 주문하신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.


    우리은행 1005-102-134629

    예금주: 주식회사비비에이치씨


    입금하신 후에도 고객님의 결제 상태가 [입금 확인중]으로 표시될 때에는

    고객상담센터(080-702-7093)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6. 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경우 얼마든지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셀젠 고객상담센터(080-702-7093)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편안하게 셀젠의 제품들을 만나보세요!

  7. 결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결제/실시간 계좌이체/무통장 입금/가상계좌 입금/핸드폰 결제/적립금 결제가 있습니다.


    -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의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/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문자로 발송된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.

    - 핸드폰 결제 시 핸드폰 요금청구서에 '소액결제'로 표시되며, 결제 후 결제건의 취소는 해당 달에만 가능합니다.

    - 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고객상담센터(080-718-0120)으로 연락 주시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.

FAQ 검색